[중요] 재원생 자동결제 및 이용기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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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작성일 25-04-16 11:29 조회 226회 댓글 0건본문
센터장님께 안내드립니다.
자동 결제일과 이용 기간 산정 방식에 혼선이 생기지 않도록,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재원생 이용 기간 예시 안내
- 4월 1일에 재원생 등록(1개월 사용 기간)이 완료된 학생은 5월 1일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 자동 결제는 오후 5시를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따라서 해당 시점 이전에 잔액이 충전되어 있어야 자동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집니다.
# 잔액 부족 시
- 자동 결제 시점에 잔액이 부족할 경우, 결제되지 않은 재원생의 이용이 제한되며 자동 휴원 처리됩니다.
- 잔액 충전 후, 휴원 처리된 학생은 정회원 재승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결제일은 재승인 일시로 변경됩니다.(예시. 기존 1일 결제 학생의 재승인 일시가 5일일 경우 다음 달 자동 결제일은 5일이 됩니다.)
또한, 학생의 이용 기간 만료일이 다가오면 7일 전, 3일 전, 1일 전에 알림이 발송되고 있으니
센터장님들께서는 꼭 알림을 확인하시어
자동 결제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잔액을 미리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료 관리 권장 사항
매월 자동 결제일 이전에 센터 계정의 이용료 잔액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내역] 상단의 센터 현황에서 확인 가능하며,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항상 잔액을 여유 있게 충전해두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