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재원생 자동결제 및 이용기간 사전 안내 – 잔액 부족 시 이용 제한 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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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작성일 25-04-16 11:29 조회 118회 댓글 0건본문
센터장님께 안내드립니다.
자동결제일과 이용기간 산정 방식에 혼선이 생기지 않도록,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재원생 이용기간 예시 안내
- 4월 12일에 재원생 등록(1개월 사용 기간)이 완료된 학생은 5월 1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 5월 12일 0시를 기준으로 자동결제가 진행됩니다.
- 따라서 5월 11일까지 잔액이 충전되어 있어야 자동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집니다.
# 잔액 부족 시
자동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며, 이후 부족한 잔액을 결제(※ 결제 다음 날부터 문제풀이 이용 가능)를 하더라도
이용기간은 최초 결제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예를 들어, 자동결제가 실패하고 4월 16일에 부족한 잔액을 결제를 하더라도 다음 결제일은 5월 16일이 아닌, 5월 12일입니다.
이용기간 산정은 시스템 기준에 따라 자동 적용되며, 별도 조정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학생의 이용기간 만료일이 다가오면 7일 전, 3일 전, 1일 전에 알림이 발송되고 있으니
센터장님들께서는 꼭 알림을 확인하시어
자동결제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잔액을 미리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 도중 추가 등록된 인원에 대한 이용기간
중간에 추가 등록된 재원생은 결제일을 기준으로 이용기간이 각각 설정됩니다.
따라서 개별 학생의 이용기간을 따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4월 16일에 10명의 원생이 정회원 등록된 후,
4월 23일에 1명의 원생이 추가 등록되었다면,
이 추가 등록된 원생의 이용기간은 최초 결제일인 4월 23일 기준으로 설정됩니다.
따라서 다음달 결제일도 별도로 계산되어야 합니다.
이처럼 인원별로 이용기간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결제내역 상단에서 전체 이용기간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이용료 관리 권장 사항’ 항목에서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 이용료 관리 권장 사항
매월 자동결제일 이전에 센터 계정의 이용료 잔액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내역] 상단의 센터현황에서 확인 가능하며,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항상 잔액을 여유 있게 충전해두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또한, 자동결제 전에는 재원생의 휴원 여부를 꼭 확인하신 후,
실제 정회원 유지 인원(문제풀이 접근 권한이 있는 인원)을 기준으로 이용료를 계산해 잔액을 준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